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연예

상간녀 소송을 당한 배우 하나경(소혜리) 불륜 남편 임신 그리고 충격적인 카톡...

by MOng_이슈 2023. 7. 19.
반응형

불륜남과 임신한 하나경(소혜리) 그녀는 누구인가? 

하나경 프로필

나이: 1984년 5월 6일(만39세)

거주지: 서울

직업: 배우 겸 인터넷 방송 BJ

학력: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예술학부

출연작들

작품한 드라마
작품한 영화
작품한 기타예능들

 

활동 내용

그녀는 2009년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한국대회에서 우정상을 입상하여

SBS 스타킹에 출연하여 부평등 현영이라는 별명도 생겼다.

2010년에는 tvN 러브스위치에 장기간 출연하여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2012년 청룡영화제에 참석하여 레드카펫에서 넘어지면서 노출을 하게 되어 대중들에게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다. 그 이후 4연타 베드신이 있는 영화에 출연하여 과감한 노출로 많은 남성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그 후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시작하였다가 2020년 5월부터 팬더TV로 이동하여 주 콘텐츠로 19금 성인방송과 시청자들과 소통 방송을 하였다.

사건과 사고

1. 데이트 폭행 논란

2017년 7월 지인과 함께 호빠에 갔다 그곳에서 일하던 남자와 만나 교제를 시작했고, 2018년 10월 24일 남자친구를 승용차로 들이받을 것처럼 돌진하거나 이 남성이 승용차 보닛 위로 올라간 상황에서도 승용차를 그대로 출발시켜 피해자가 도로에 떨어지게 했다. 또 남자친구의 집에 동의없이 들어가기도 하고 남자친구가 다른 여성들을 만나자 남자친구의 지인 80여 명을 초대한 카카오톡 대화방을 만들어 사생활을 폭로했다.

이에 2019년 10월 24일 서울중앙지법 형사8단독 판사 변성환은 특수협박, 특수폭행, 명예훼손 등으로 기소된 하나경에게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판결문에 따르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이전에도 교제한 남성들에게 데이트 폭력을 행사해 여러 번 벌금형을 받은 전과가 있다고 한다.

이 소식이 전해진 뒤 기사에는 실명이 언급되지 않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가해자가 하나경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고, 10월 24일 인터넷 생방송에서 '남자친구는 없다'고 둘러댔지만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것을 확인하자 방송을 중단한 뒤 다시 방송을 켜 남자친구를 차로 들이받는 시늉을 하는 등 데이트 폭력을 했다고 인정했다.

2. 상간녀 소송

2023년 7월 18일 상간녀 소송에서 일부 패소한 소식이 알려졌다. 소혜리는 유부남인 것을 뒤늦게 알게 됐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이것은 거짓 변명으로, 뉴스기사에 따르면 소혜리는 상간남의 본처에게 문자로 음담패설을 보냈기 때문이다. 내용상 소혜리는 상간남이 결혼 생활을 지속 중임을 이미 인지하고 해당 문자를 보냈으며 이를 인지한 법원은 하나경이 A씨에게 1500만원을 지급하라고 판결을 내렸다.

 

 

상간녀 소송을 당한 배우 하나경(소혜리) 불륜 남편 임신 그리고 충격적인 카톡을 아래 링크를 통해 기사로 확인 하 실 수 있습니다.

https://im.newspic.kr/tzHd5kr

반응형